반응형
스텔라 떡볶이 후기
이 글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보고 작성한 후기로 개인적인 생각이 가득 들어가 있습니다.
광고를 많이 하길래 먹어봤어요. 어떤 맛일지 궁금하기도 하고 사람들이 맛이다고 하니 기대되더라고요. B세트로 떡볶이+튀김+순대+쿨피스 구성이에요. 쿨피스는 사이즈업 시켰습니다.
저희는 맵찔이니까 순한 맛에 카레맛 별 튀김을 주문했습니다. 다른 떡볶이들은 순한 맛 시키면 매콤한 느낌이 있는데 이건 전혀 없었어요. 너무 순해서 보통맛 시켜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.
떡이 얇은 것도, 그렇다고 너무 굵은 편도 아니었는데 쫄깃쫄깃하니 계속 먹다 보니 턱이 좀 아팠어요.
카레맛 별 튀김은 과자 고래밥 맛과 비슷하고 바삭바삭해서 맛있었어요. 개인적으로 떡볶이를 찍어 먹는 건 제 취향은 아닌 듯해요. 맛은 있지만 식감이 별로더라고요.
순대가 냄새도 안 나고 쫄깃쫄깃했고, 살짝 매콤해서 맛있었어요. 간이 되어 있어서 소금 찍으면 너무 짜서 못 먹겠고,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그냥 먹는 게 더 맛있어서 순대만 먹었어요.
튀김은 김말이, 오징어, 만두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바삭바삭하지만 김말이 빼고는 눅진한 기름맛이 나서 별로였어요. 기대만큼, 후기만큼 맛있지는 않더라고요.
저는... 아마 또 먹을 것 같지는 않아요. 기대를 너무 많이 했던 건지, 맛있다기보다는 그냥 무난했습니다.
스텔라떡볶이 후기를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!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