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고메 소바바 치킨 후기
이 글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보고 작성한 후기로 개인적인 생각이 가득 들어가 있습니다.
요즘 치킨 배달 시키면 2만 원은 훌쩍 넘어가니, 부담스러워서 치킨 자주 못 먹겠더라고요. 그래서 오랜만에 냉동 치킨을 구입해 봤습니다.
에어프라이어가 작아서 한번에 다 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저는 전자레인지로 5분정도 해동 후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서 먹었어요. 해동을 해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렸지만 식감은 전혀 문제없었습니다. 시간이 단축된 것 같아서 다음에도 이렇게 해볼 생각입니다.
조리방법은 에어프라이어, 오븐, 전자레인지로 가능하지만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는 게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합니다.
반응형
고메 소바바 치킨은 튀김 옷을 얇게 입히고, 고온에서 2번 튀겨낸 후 소스를 얇게 발라냈습니다. 튀김옷이 얇으니 더 바삭하게 느껴지고 맛있었습니다.
소스가 묻어 있으니 조리를 조금만 잘 못해도 타는 부분이 생기더라고요. 끝물에는 자주 열어서 치킨의 상태를 살펴주는 게 좋겠어요. 안 그럼 소스가 타버려서 먹을 수가 없게 될 수도 있겠더라고요.
허니콤보와 아주 흡사한 맛이에요. 냉동 치킨으로 이런 맛을 내다니 대단하네요. 바삭하고 달달, 짭쪼름한 맛이 조화가 아주 좋습니다. 저는 좀 짜지만 냉동고에 쟁여 놓고 간식이나 술안주로 간편하게 이용해야겠어요.
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 치킨으로 고메 소바바 치킨 추천합니다.
소바바 치킨 후기를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!
반응형